★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서한빛양은 정말 8등신이상의 기럭지의 소유자입니다. 

워낙 소두이시면서 키까지 크시니 정말 비너스몸매라는 수식어가 잘어울리시는분이죠~

삼성NXmini모델도 하셔서 촬영회때 가져오셔서 셀카찍던기억이납니다.

요세 캐논 EOS M이 너무 저렴한가격에 완전떨이로 물량이풀리고있어 서브카메라를들여야하나 고민중입니다.

정말 재값주고 사신 분들은 엄청 속상하실듯해요 ㅠㅠ

이제 본격적으로 야외촬영회의 계절이와서 서한빛양도 찍어볼수했을까 기대를 했는데 ㅠ 촬영회를 자주하지 않으시더라구요 ㅠ

여기는 제가 자주가는 필링스튜디오입니다.

저번에 올린 청바지입고 찍은 서한빛양의 다른의상사진이죠~ 

개인적으로 이의상의 사진이 더 잘나온거같습니다.

하지만 2번째 사진이 제가 조금만더 신경을썻더라면 더 이쁘게 나왔을텐데... 역시 보정을 못하니.. 그 적정노출이라는게 너무 어려운같습니다.

전 기본적으로 밝은 하이키한 사진을좋아하다보니... 이게 참어렵네요

LCD로보았을땐 참마음에 들었는데 모니터로보니... 그느낌이 안나와버리네요ㅠ

좋은 모델을두고도 원하는 느낌을 사진을 못찍어내는게 참 안타깝네요 

어디서 배울수도없는거고  계속 노력해야겠습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