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사진도 아주 오래된것인데... 레이싱모델 한가은양과 단짝인 레싱모델 최슬기양입니다.

학동역스튜디오 호리존에서 찍은컷인데 아마 이날 저는 최슬기양을 처음 만나보았던거같습니다. 

너무 오래되어서 이젠 기억이 가물가물 -.- ㅋ

캐논 24-70 신계륵으로 찍었고 이렇게 귀엽고 사랑스런표정이 가능한 모델은 아마 최슬기양뿐인거같습니다~ 

정말 특화되어있는거같아요~ 여자가 키가 168이 가장이쁘다고하던데 딱 그정도의 키에 걸그룹까지햇을정도의 미모와 몸매~ 정말 최고중에 최고입니다.

스튜디오에서 가장 깨끗한 이미지를 담을수있는 호리존에서 찍었지만... 그덕분에 멀 더 살릴게 없네요 ㅠㅠ

너무밋밋한... 누구나 찍을수있는 재미없는 사진이 나와버렸습니다.

배경이나 한가은양 사진처럼 보캐가 있다면 좀더 그럴싸한 사진이 나왔을텐데... 인물이나 사물만 극대화 시키는 호리존은 웬지 재미가 없네요 ㅠ

더군다나 이컷은 제가 구도를 너무 잘못잡았습니다.

이 귀여운고 사랑스런 포즈를 빨리 잡아야된다는 생각하에 생각없이 셔터만 누른거같네요 ㅠㅠ

이날은 전체적으로 마음에드는 사진이 한장도 없는것같습니다.

오히려 이다음에 만났을때의 최슬기양을 좀더 잘담은거같네요~ 역시 인물이고 풍경이고 한번만에 만족할만한컷을 얻는건 무지 어려운것같습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