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동조촬영에 대해 정확히 뭔지몰랐을때 TV에서나오는 사진작가들은 어찌 저렇게 핀을 정확히 맞추나 하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도전슈퍼모델코리아를 즐겨봤는데 거기서도 이런의문점을 많이 가지게되었죠

그런데 써밋스튜디오에서 1:1 동조촬영을 그것도 포즈의 정석 모델 박현선양과 해보니 모든 의문점이 다 풀렸습니다.

이한번촬영을 가지고 선불리 판단해버리는 경향이 있기는 하지만... 동조촬영을하니 구도만 맞추면 되겠더라구요 조리개를 확쪼여서 찍을수있으니~

순간빛이 얼마나 쌘지 알수있었고~ 동조촬영은 경험이 없어서 어떻게 찍어야될지몰라 우왕좌왕했었는데 다행이 모델 박현선양이 너무 포즈를 잘해주셔서 그 재미를 느낄수있었습니다.

빛도 번쩍번쩍 플레쉬소리도 큼직하게 나고 먼가 진짜 촬영을 하는것같았습니다.

동조촬영을 스노우컨셉으로 했는데 다음에는 워터컨셉도 촬영해보고싶네요~ 정말 색다른 경험을 해보았던것같습니다.

이날 저는 정말 모델 박현선양이 얼마나 포즈를 잘잡는 다시한번 느꼈습니다.

1:1로하는 제가 더 민망해지더라구요ㅠ 계속 포즈를 취해주시는데 ㅠ 이렇게 찍는게 맞나 자신감이 없어서 그냥 생각없이 구도도 안잡고 막눌렀던게 기억납니다.

오래전 사진이지만 이제 동조촬영으로 뷰터나 워터컨셉에 도전해봐야겠네요~

써밋스튜디오에서는 곧잘 이런 촬영회를 하니 혹시 관심있는분들은 한번 도전해 보시길 바랍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