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제 예전카메라 캐논 DSLR 7D와 축복이 17-55 2.8 사진을 올려봅니다~ 

모델은 스튜디오에서담은 혜지양입니다.

아 오랜만에 7D 인물사진을 꺼내보니 정말 마음에 안드네요 ㅠㅠ 노이즈도 거슬리고 암부처리능력도 시망이고 ㅠ

충분히 크롭바디의 플레쉬급바디인데 ㅠ 왜 이러 사진을 못찍었는지 정말 귀엽고 섹쉬한 표즈와 표정을 지어주신 혜지양에게 죄송하네요 ㅠ

어떻게 포토샵으로 사진을 살려볼려고해도  할줄아는게 거의 없네요 ㅠㅠ

지금까지도 활동을 했더라면 야외에서도 실내 스튜디오에서 훨씬까지는 아니더라도 이것보다는 더 좋은 사진을 찍을수있엇을텐데 활동을 접은 혜지양이 야속하기만합니다.

혹시이컷들을보시며 아 7D는 안좋은 캐논 DSLR이구나 생각하시면 큰오산입니다  

제가 실력이 허접해서 그렇지

지금도 캐논 7D는 새로나온 70D와 견주어도 전혀 꿀리지않은 일정부분은 70D보다도 더좋은 바디임에는 틀림없습니다.

거기다가 렌즈도 크롭바디에 축복이라는 17-55까지 물렸으니깐 말이죠 

이컷들을 찍을때 제가 너무 생각없이 찍어 결과물이 이런것같네요

 ISO를 아마 400에 놓고 찍은거같은데 7D의 가장큰 단점이 이 ISO 저감도 고노이즈이죠ㅠ

비단 ISO때문에 사진이 잘안나온건 아니겠지만 ㅠ 다시 찍을수있다면 너무좋겠네요ㅠ

너무 아쉽습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