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원래 민아양 사진이 아닌 필링스튜디오 세경양의 야외사진을 올릴려고했는데 ㅠㅠ 오늘 모델 지연양 출사를 다녀와서 너무 피곤해서 사진보정을 못하겠네요 ㅠ

미리 보정해놓은 사진을 먼저올려봅니다.

이전에 올린 모델 민아양 사진에 이어서 똑같은 장소 서울숲에서 캐논 85.2 만투 흔히 여친렌즈로 불리우고있는 캐논의 대표적인 인물렌즈로 찍은컷들입니다.

만투를 산뒤로 탐아빠가 약간은 찬밥신세가 되어버렸지만~ 만투가 그만큼의 좋은 결과물을 뽑아내줄꺼라믿고 잘나오던 안나오던 그냥 쓰고있습니다 ㅠ

솔직히 사진을찍을때는 탐아빠가 훨씬편하죠 ㅠ 일단 줌이되고 망원이니 다른분과 크게 걸릴일이없기때문이죠 ㅠ 그에 비해 캐논 85.2 여친렌즈는

기본적으로 표준조 광각조로 편성이되기때문에 저는 전신을 담고싶은데 다른분들은 다 앞에가 있어 도저희 화각이 안나오는경우가 많아 많이 불편하곤 합니다.

지금 민아양이 있는 이곳이 서울숲에서 가장 이쁘게 나왔던장소였던거 같습니다. 

서울숲을 갈때마다 빨간전화박스에서 멋진사진을찍어보고푼데 항상실패하네요 ㅠ 첫번째컷은 약간은 감성컷으로 나왔고 

2번째와 3번째는 정말 민아양이 표즈와 표정을 잘잡아주셨는데 85.2 만투의 화각과 다른분들에게 실례가 되면 안되기때문에 구도 엉망인채로 찍을수밖에 없었습니다.

좀더 옆으로 가서 연못이 더 드러나게 찍어야했는데 그러질못했네요

빨리 캐논 85.2를 원래 성능대로 써보고싶네요 지금 사진들을 보면 눈물이 납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