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여러번 야외모델촬영회 사진을 올리면서 필링스튜디오 지연양을 꼭찍어보고싶다고 여러차례 글을 남긴적있습니다.

계속 기회가 안되었는데 기다린자에게 복이오느니 ㅋ 2주연속 6호선 월드컵운동장역 앞에있는 월드컵공원에서 촬영을 하게되었습니다.

이전 사진 세경양 사진과 같은날에찍은것입니다~

정말 기대했던데로!! 모델 지연양은 최고였습니다 계속 포즈와 표정을 바꿔가면서도 촬영회분위기 유쾌하게 유지시켜주시고 사진도 너무 이쁘게 나오고

오히려 포즈와 표정의 변화속도를 제가 따라가지를 못하겠더라구요 ㅠㅠ

첫번째 사진은 만투 1.2 심도때문인지 한쪽눈이 흐릿하게 보이네요 ㅠ 아웃포커싱이 필요악이기때문에 정말 잘써야합니다.

역시 아직 실력이 많이 모자른게 사진에서 보이네요 

저는 이 의상이 마음에 들었는데 자꾸 바람이 많이 불어 옷이 임산복처럼 바람이들어가 부풀어오르더라구요~ 

손으로 잡지않으면 붕떠버려 어쩔수 없이 의상교채를 할수밖에 없었습니다.

마지막 사진을 보면 잘알수있죠 

다른분들은 다들 이걸 지적하셨는데 저는 필링스튜디오 지연양 미모에 취했는지 미쳐 보지못했네요 ㅋㅋ

정말 몇번이고 찍어보고싶은 모델입니다~ 

아직 지연양 사진이 많이 남아있으니 자주놀러와주시길 바랍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