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금호타이어모델촬영회는 저에게는 완전 망한출사였나봅니다.... 도무지 사진을 올릴게없네요 ㅠㅠ

특히나 신세하양은 정말 많이 LCD로 봤을땐 정말 기대를 많이했는데 ㅠㅠ 열어보니 진짜 단한장도 쓸게없네요 이 망할놈의 구라LCD

어찌되었건 5D MARK3로담았구요~ 똑같이 양재시민의숲입니다.

이날촬영을하면서 처음으로 보케를 보는법?을 익히게되었는데 생각해보면 정말단순한건데 전 지금까지 생각없이 그저 셔터만 누르고있었네요

이사진이 좋은사진이건 안좋은사진이건 하나배웠다는거에 의미를둡니다~ 만약 제사진을 보시는분들이 출사를 나가신다면 

직접찍는것도 중요하지만 고수님들의 시선을 잘봐보세요~ 분명하나쯤은 배울것이있을것입니다.

신세하양을... 정말 다시한번찍어보고싶어서.. 기대하고기대했는데 ㅠㅠ 이번에도 망해버렸네요

또다시만나봐야하나봅니다 ㅠ 이제는 금호타이어 마지막모델 문가경양만 남았네요 

좋은사진이 하나라도있기를바래봅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