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작년 겨울쯤에 필링스튜디오에서 모델 민서양을 5D MRAK3와 24-70로 담아보았습니다.

컨셉은 섹쉬산타클로스였구요~~ 이전부터 산타클로스컨셉을 찍어보고싶었는데 겨울에는하는관계로 꽤나 오랫동안 기다려야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태풍이 올라오는 여름이네요 ㅋㅋ 

얼마나 오랬동안 우려놓은 사진인지...

요세 저한테 너무나도 기분안좋은일이있어... 사진마저도 잠시 쉬고싶어지네요ㅠㅠ

이렇게 주말에 집에만 있는것도 무척 오랜만인거같습니다... 이상하게 이번주는 마음에드는 촬영도없고 풍경출사도없네요 ㅠ

은하수나 한번더 찍으러가고싶은데 ㅠㅠ 차가없는 뚜벅이에 비애입니다.

안좋은 일을 잊기위해 ㅠ 조금더 열심히 사진찍으러 다녀야겠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사진찍을때가 가장 행복하니깐요 ㅎㅎ

사진예기로 돌아가서 이날 민서양은 정말 포즈와 무엇보다 표정을 잘잡아주었습니다.

산타클로스로 선물뭉치꾸러미가 얼마나 무거운지 ㅋㅋ 그런걸요 무척 귀여웠습니다.

이런 좋은모델을 이젠 볼수없는게 안타깝네요 ㅠㅠ

빨리 필링스튜디오에서 이런 신선한 모델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항상 보던분들보다는 새로운 얼굴이 필요한거같습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