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저번 레이싱모델 한가은양 디겔 VGT스튜디오 보케사진에이어 이번에는 모델 신해리버젼입니다~

신해리양도 임솔아양과마찬가지로 아프리카 최군TV에 출현하여 그 매력을 보여주었지요~ 특유의 경상도사투리로 더 정감이가는처자입니다.

관심있는분들은 한번 영상을찾아보세요~ 

저는 대부분 전신사진을 찍다가 요세들어 반신으로컷을 연습아닌 연습하고있는중입니다. 

이때까지만하더라도 전신위주로 담았던거같은데 이컷들은 어쩔수없이 보케를 좀더 살리기위해 반신으로 담았던 기억이납니다.

신해리양이 나름 감성있게 포즈와 표정을 취해주셨는데... 저는 그것을 이정도로밖에 담아내지못했네요ㅠ

구도가 너무 나 아쉬운사진입니다. 

제가 보기에 안정감있는 구도를 살리자니 이컷들의 메인아닌메인 보케가 죽어버려 어쩡쩡한 상태로 찍어버렸습니다.

사진은 더하기가 아니라 빼기인데... 전왜 그걸 못버리는지 머리는 알고있는데... 자꾸 이것저것 넣으려고합니다.

사람의 욕심이란게 이렇게 사진에서도 나타나네요

혹시 구도에대해 잘아시는분은 좀 알려주세요 ㅠㅠ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