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몇일전에 오랜만에 필링스튜디오 주최 야외촬영회를 다녀와서~ 지금은 찍을수없는 모델 은정양 사진을 먼저 올려봅니다.

크롭바디로 찍은걸로봐서 상당히 오래된사진이네요~ 이렇게보니 참 핀이 안맞은데 썻나봅니다... 아니면 원래 이런건지.... 

그래도 축복이인 17-55인데 제 실력이 문제였겠지요??

아! 마지막사진은 탐론 70-200으로 도촬한것입니다.

화질이 다르죠?? ㅋㅋ

이렇게 렌즈에따라 선예도라던가 색감이 달라지곤합니다.

무튼 이때 컨셉은 파자마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옷에 완전 문외한이라 저게 파자마가 확실한지 ㅠㅠ 잘모르겠네요 ㅋㅋ 무튼 그렇게 우겨봅니다.

이렇게 모델 은정양 사진을 다시올려면서 놀라는건 정말 피부를 손댈게 없네요 너무 좋으닷~!! 정말 피부부터 미녀~!

좀더 늦게 떠낫다면 좀더 좋은컷들을 만들수있었을텐데.. 솔직히 사진을 올리면서도 조심스럽습니다.

머 남편되시는분과도 알고있으니 문제가있으면 연락이오겠죠 ㅋㅋㅋ

야외에서 좀더 만나보고싶었는데 ㅠㅠ 실력은 없어도 만투가있는데... 써보지 못한게 아쉽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