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제가 만투를 샀을때는 한겨울이여서 야외촬영회를 찾아볼수가 없었습니다.

그때 마침 디겔 자연광스튜디오에서 제가 너무좋아라하는 락채은양 촬영회가 있어 만투 테스트겸 다녀와보았습니다.

아주 예전사진이지만 그때의 기억을 떠올려보면 ㅠ 참무모했던거같습니다.

이런좋은 모델을두고 렌즈를 테스트하다니 ㅠㅠ 거기다가 모두다 최대개방 아웃포커싱할게 뭐있다고 초점도 안맞고 노출도 죄다 오바고 ㅠㅠ

원래 전 하이키로 찍는편이여서 이정도 밝기를 좋아라하지만 말이죠

아마 다른분들눈에는 엄청밝아보일수도있을꺼같네요~ 자연광이여서그런지 화벨맞추기가 너무 어려웠던거 같습니다.

찍는내내 계속 멘붕이였던 기억이납니다~ 최대개방 1.2로는 핀맞추기가 너무 어렵더군요 

이때 제가 가지고 있던 신계륵으로 찍었다면 좀더 다양한 구도에서 좀더 쨍한 사진을찍을수있었을텐데 

지금은 TV출연으로 촬영회를 안하고있는 락채은양 생각을하면... 눈물이납니다 

락채은양 다시 만날수 있기를... 그리고 자연광에서 다른고수님들처럼 멋진사진을 남겨보고싶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