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번사진은 캐논 24-70으로 이촌역 국립중앙박물관에서 본 남산타워야경입니다.

국립중앙박물관과 용산가족공원이 연결이되어있는데 저는 사진을 찍으면서 이곳을 가본적이 없었는데 한번가게되니 이상하게 한달에 몇번씩 이곳에서 스케줄이잡히네요

원래 이곳에 남산타워 야경을찍으러간것은맞지만 ㅠ 이런구도로 찍을생각은아니였습니다.

저는그냥 캐논 24-70 표준렌즈로 찍으면될줄알았는데 이곳은 망원이더군요 ㅠㅠ

아니... 솔직히 망원인지 아닌지도 확실치않습니다.

인터넷에 많이 올라와져있는 남산타워가 딱 걸쳐져서 인물들을  실루엣처리해서찍는 그런컷들을 만들려고했는데 ㅠㅠ 

아 지금생각해도 정말 절망입니다.

저랑 같이가신분도 실망하시더군요 ㅠㅠ 저를 믿고오신건데... 제가 몰라버리니 너무 죄송했습니다.

그래도 이날 남산타워의색이 파랑색이라 이렇게 밋밋하지만... 야경을 담을수있었습니다.

제가 본 이촌역 국립중앙박물관에서본 남산타워야경도 주경도 모두 이것보다 훌륭하고 감성적이였는데 너무 아쉽네요 ㅠ 

원래 촬영나갈때 모든렌즈를 다가지고가는데 왜 이날따라 망원을 안가져갔는지...

빨리 날 좋은날 다시가봐야겠습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