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스튜디오인물사진은 정말 올려도올려도 끝이없네요~ 아직도 너무 많이 남아있네요

저번에 청순한 민서양에이어 이번에는 약간은 섹시함을 강조한 의상의 사진입니다. 

딱달라붙은의상인데도 불구하고 역시 군살하나없는 몸매의 소유자이기때문에 딱히 보정할꺼리가 없었습니다.

제가 보정을 할지 몰라 이것도 훌륭하다라고 느낄수도있지만요... 스튜디오 모델들을 여러번접하다보니 저도 좋아하는 포즈나 표정이 있는데

이렇게 올림머리?비슷하게하면 무지하게 이쁘더라구요~ 그냥 생머리상태로 있을때랑은 완전히 다른 모습을 보여주기때문에

1:1촬영기회가 생기면 요청하곤합니다. 역시 남자나 여자나 머리빨? ㅋㅋ

마지막 준클로즈업샷을보면 얼마나 피부가좋은지 보실수있습니다.

처음에 민서양을 SLR클럽에 보았을때 갈지말지 고민하던게 많이후회될만큼 정말 느낌좋은 모델인데 활동을 안하는게 조금 안타깝네요~

날씨도 많이 풀렸는데 야외촬영회에서 다시한번 보았으면 좋겠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