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지금 모델촬영회를 주최하시는분들중에 어찌보면 가장 핫한 두꺼비님 주최 금호타이어 전속 모델촬영회를 다녀왔습니다.

이미 이전에 올린 신세하,차정아양에이어 문가경양입니다.

이날은 사진은 정말 안좋네요... 가장 잘나온지알았던 문가경 역광사진도 이모양이니

정말 제 카메라와 렌즈가 정말 불쌍해집니다... 그 성능을 잘살리지못하는거같네요ㅠㅠ 

너무 밝은곳에서 찍어서 그런지 핀도 잘안맞았구요

제가 보기에는 문가경양 속눈썹도 살짝아쉽고 머리카락이 얼굴을 가리더라구요 

그래도 이날 문가경은 가장 느낌좋은 모델이였습니다. 

처음만나보았는데... 이렇게 다수촬영보다 소수로 만나보고싶을정도였으니깐요

이곳도 양재시민의숲인데 양재는 갈때마다 느끼지만 정말 이쁜곳이 별루없네요 

식상해도 서울숲이 짱인거같습니다.

야외촬영회를 계속하면서.. 이제는 소품을 활용한 촬영을 해보고싶어지네요~ 풍선 비눗방울같은거말이죠~

아니면 그냥 일반인을 찍어보고싶은데 ㅠㅠ 사진실력이 허접해서 그런지... 요청하시는분이없네요

조금 더 다양한 촬영을해보고싶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