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캐논 85.2 용산가족공원 단풍잎든 소녀


작년에 저는 용산가족공원에 정말 자주갔었나봅니다.

자꾸자꾸 용산가족공원 사진들이 나오는걸 보니면말이죠

이번사진은 촬영회의 전체사진이 아니라 한장면 그것도 그냥 다음 포인트로 이동하던중 떨어진 단풍잎을보고 

제가 갑자기 생각나는컷이 있어서 모델분에게 포즈를 부탁해서 찍은컷입니다.

이날 촬영을 가신분들중에서 이사진을 가진사람은 저뿐이라는거에 스스로 만족합니다.

지금은 이제 벚꽃도 지고 금방이라도 여름이 올꺼만 같은데 이런 가을 사진을 올린다는게 조금은 그렇네요

사진은 한장만 올리지만 이번 촬영때에는 캐논 85.2 캐논 만투로 찍었구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컷도 캐논만투로 찍은컷입니다.

이때 상황이 잘 생각은 나질 않지만 지금 보면 조금만더 생각해서 태양까지 나뭇잎에 걸리게 찍었으면 어땠을까 생각해봅니다.

이것을 그때는 생각을 못했는지 아니지면 그런상황이 안나왔는지 모르겠네요

가을의 막바지에 촬영했던걸로 기억하고있습니다.

야외 촬영의 계절 봄이니 좀더 좋은컷으로 포스팅하고싶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