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사진을 일출이라는제목하에 올리고있긴하지만 ㅠㅠ 전혀 일출의 느낌이 안나는 사진입니다.

한동한 사진사분들한테 가장핫했던 여수 묘도의일출을 저도 담으러갔는데 날씨가 완전망 ㅠㅠ 어찌이리 운이 없을까요

거기다가 다들 광각으로 담으시는데 저는 광각렌즈가없어 캐논 표준렌즈 24-70으로 담을수밖없었으며 일출을찍으러갔는데 해도못보고 바로 철수했습니다. 

이제는 이순신대교가있어 광양에서 바로 여수로 갈수있어 접근성이 편해졌습니다. 

옛날에는 배를 타고 갔었다고 하더라구요 정확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무튼 올라오는 묘도일출사진이 너무멋져 모델촬영회도 취소하고 동호회에서 번개가있길래 달렸갔는데 ㅠㅠ 하루종일 날씨가...

저기보이는 산사이로 태양이 솟아올르면서 붉은빛과 하늘의 구름이 논에 반영으로 나타나야하는데 말이죠 ㅠㅠ

너무나 안타깝습니다. 

이제는 그시기가 끝나 내년에야 도전해볼수있는데... 차가없는저는 또 갈수있을지 

원래 이런풍경은 중국에서나 볼수있을줄알았는데 역시 대한민국에도 이런 멋진곳이있었습니다.

다만 이곳은 매우 위험안 촬영지입니다. 혹시나 제사진을 보시고 가시는분들이있다면.. 그럴일은없겠지만 ㅎ

만약에 가신다면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입니다. 

아마 이번가을에 이곳이 한번더 핫할꺼같네요 

또 담을수있기를 바래봅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