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필링스튜디오 모델 지연양 촬영회를갔는데 몇일뒤?에 지연양 생일이라 실장님께서 초코케이크와 함께 생일축하파티 컨셉으로 꾸며주셔서 이렇게 찍게되었습니다.

참 괜찮은모델인데... 이상하게 제가찍으면 그 매력이 반감이 되는거같습니다.

지금까지 촬영한 지연양사진중에 마음에 드는사진이 아직올리진않았지만... 한장정도밖에 없다니 ㅠㅠ

지금은 야외촬영회를 자주하시던데 ㅠ 하필이면 전부다 평일에 하시더군요 

주말밖에 사진을 못찍는저는 가고싶어도 갈수가없어 매우 안타까울뿐입니다.

다른분들은 스튜디오 촬영회때 정말 이쁘게 담으시던데 ㅠ 왜 전 그리안되는지 제가 원하는 의상과 컨셉이 잘나오지 않네요 ㅠㅠ

다 핑계이겠지요 ㅠㅠ 아무래도 몇번더 가봐야하나봅니다.

빨리 원하는 컷을 찍어보고싶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