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레이싱모델 최슬기양은 한창활동을하다 걸그룹 레이티로 한가은양과 데뷔후 다시 레이싱모델로 복귀한분입니다.

제가 모든 모델분들을 통틀어 가장 찍어보고싶었던분이였습니다.

정말 촬영회를 안하시는분이고 한다고하더라도 인원이 금방 꽉차버리기때문에 엄두를 못내고있었는데 정말 운좋게 자리가 있어 참석할수있었습니다.

정말 기대했던데로 최고였습니다.

귀엽고 예쁜 얼굴에 완전여성스러운 몸매에 귀여운표정과 포즈까지~! 완전 최고였습니다.

그런데 이촬영회이후에도 한번더 찍어보았는데 이상하게 저랑은 잘안맞는지 제가 만족할만컷들이 하나도 나오지않더군요... 

모델이 워낙 훌륭해서 그걸다 담을수없는 제실력드러나는거같았습니다.

레이싱모델 최슬기양까지 담았으니 이제 찍어보고싶은분들은 한분빼고 다 찍어본거같습니다.

못찍어본분은... 아예촬영회를 하지않으신분이기에... 어찌할방법이없네요...

빨리 한분한분 제가 마음에는 베스컷을 남겨보고싶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