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지난봄... 이제 장마가 오고있으니 상당히 오래되었네요

제 고등학교친구 지영이가 제가 사진을 찍는걸알고 한번찍어달라고해서 제가 생각했을때 가장이쁜 인물촬영장소 서울숲에서 촬영을했습니다.

캐논만투로 찍어주었는데... 이사진을 찍고 몇일 안되 보정을해서 주었을때는 참 사진들이 마음에 들었는데... 2~3달이 지난 지금다시한번꺼내보니... 참 마음에 안드네요...

이때보다 지금 실력이 늘어서 그럴까요... 아니.. 그렇진않은데 

 그냥 그때는 바로찍고 보정해서  그느낌이 살아있어서 그럴까요 ㅠ 왜 이렇게 마음에 안드는지 ㅠ

무튼 이때 1:1 촬영이 처음이였는데 시간계산을 잘못해서 옷을 한벌더 준비했는데.. 그옷을못찍고 아쉬워했던게 생각이납니다~

1:1촬영을하면 할게 별루 없을줄알았는데 그렇지 않더군요~ 좀더 집중할수있고 원하는포즈를 바로바로 요청할수있어서좋았습니다.

이때는 완전처음이여서 그 장점을 제대로 살리지못했지만요 ㅠ

저는 성격이 그닥이여서 연락하는 친구가 없는데... 사진때문에 또 이렇게 연락을하게되니 조금은 신기했습니다. 무려 8년여만에 만났으니깐요...

친구를 찍어준다는 부담감과 기대감에 그어때보다도 열심히 촬영했지만 결과물은 마음에 들지않네요 ㅠ

이날 저때문에 정말 많이 걸었는데 불평없이 촬영해준 지영양에서 감사하다고 전해주고싶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