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사진은 정말 우연치않게 건진사진입니다.

원래는 월드컵공원에서 모델촬영회중이였는데 사진을찍다가 하늘을보니 이런 빛내림현상이!!

꼭찍어보고싶은것이였는데 제가 생각했던구도는아니지만 만날수있어서 반가웠습니다.

다들 모델찍고있을땐 전 미친듯이 하늘을 찍고있었네요 케논 축복이로 찍은사진인데 제가가지고있는 시그마 8-16초광각 렌즈로 찍었다면 더멋지게 담았을텐데

산이나 높은빌딩에서 이런현상을 만낫다면 더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풍경사진은 날씨가 많이 좌지우지하니 부지런한사람이 더 좋은작품을 만드는데 요세들어 너무 게을러진거 같네요

빨리 꽃피는 봄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