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요세 스튜디오사진을 잘 안찍다보니... 인물사진조차도 점점 올릴사진이 줄어드고있네요

이미 풍경과 야경사진은 동이난 상태구요... 이번주 은하수촬영계획이 있는데 대박쳤음좋겠습니다.

다시 이사진 예기로돌아가서 너무거리가 멀어 몇번못가본 린스튜디오에서찍은사진입니다.

미스디카 소속 레이싱모델 이연윤양을 찍기위해서... 정말 먼걸음을 하였습니다.

 저는 A조였는데 이과감한노출의 컨셉사진은 A조보다는 B조의 사진이 훨씬 멋있던걸로 기억이납니다.

저희조때에는 조금 어색하시며 포즈가 제대로 나오지않았던거같습니다.

그걸 빨리 캐취해서 포즈를 요구했어야했는데... 저는 이상하게 다른분들과 있음 많이 소심해지는 타입이라... 촬영회에선 한마디도 안하기때문에 항상 그냥 묵묵히 찍고만옵니다.

다른분들은 이포즈 저포즈 표정까지도 주문하시는데... 저는 아직까진 저에대한 사진실력에 자신이없습니다.

다른고수분들에게 방해가 될까봐 그냥 있는거죠... 블로그에도 사진에대한 글을올려볼까했지만...

저같은 초보가 사진에대한 글을 남긴다는거 자체가 웃긴거같아... 못적고있습니다.

무튼 미스디카소속 레이싱모델 이연윤양의 이런 과감한의사항에 살짝놀라 그만큼의 강한 표정과 눈빛을 기대했는데 그게 B조에서 나오더군요

도촬이라도 해볼까했지만... 집에가는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그냥 포기하고 나왔던게... 지금다시 이사진을 보니 약간은 후회스럽습니다.

빨리 사진실력이 늘어 자신있게 뭐든지 할수있을때가 왔음 좋겠네요 ㅠㅠ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