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번에찍은 모델은 꽃보다남자,시티홀에도 출연했다는 모델예나양입니다.

네이버프로필에서봤는데 어떤역활로나오셨는지 안나왔네요.

저번에이어 퍼니포토주최 양재문화예술공원에서찍은 사진입니다. 이장소에서 찍을때 은행냄새가 자욱하여 모델분이나 사진사분들도 찍기힘들었을텐데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바닥에앉은모델에 열정에 셔터를 누를수밖에없었습니다.

다소어려운 부탁인데도 할수있다며 바로 해주신 모델예나님에게 정말 감사하네요~

큰키에 다양한 표정을 가지신분인데 이때 제가 스트로보때문에 스트레스를 받고있던때여서 예나님사진은 건진게 거의없네요

역시 초보는 그냥 막찍어야되나봅니다 이것저것신경쓰다간 ㅠㅠ 시간만 허비하게되었습니다.

그래도 역시 탐아빠 70-200mm 2.8 망원렌즈의 아웃포커싱은 야외에선 정말최고인거같습니다.

제가 가지고있는 5dmark3와 궁합도 잘맞은거같습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