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연다빈양 스튜디오 사진을올려봅니다... 아니 연다빈양 사진자체를 오랜만에 올리는거네요 ㅠㅠ

요사이 일이너무바빠 2일이나 포스팅을못했네 ㅠㅠ 그덕분에 방문자수는 완전바닥을 기고있네요 ㅠ

무튼 이사진은 1년도 훨씬더 지난사진입니다 ㅠ 정말오래되었지만... 제가 다양한 모델을 찍는게 아니라서 올릴수밖에없네요

이컷들은 캐논 7D로 어반 101스튜디오에서 찍은컷들인데 이이후로 어반101스튜디오를 가본적이없네요 

거리가 너무 멀거든요 

2일이나 포스팅을 너무안해 급하게 올려야한다는생각에 1년전에 보정해논 그상태그대로올려봅니다.

지금다시 처음부터 만진다면 이것보다는 좀더 깔끔하게 만들수있을꺼같은데... 그렇다고 실력이 많이 향상된것같이않아 그냥올립니다.

지금연다빈양은 필라테스를해서 정말 몸매가 완전 좋아졌던걸 사진을통해서본적이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몸매는 모델분들중에서 연다빈양이 최고인거같습니다. 빨리 다시한번담고싶은데 촬영회가없네요

더욱더매력있게변했던데 말이죠~ 

더운여름이 끝나고 빨리 야외촬영회에서 뵙고싶습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