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사진을 이번 봄에 찍었는데 지금에서 업데이트가되네요~

캐논만투로 올림픽공원벤치에서 찍은 모델 이은서양입니다~

이제 벌써 단풍드는가을인데 봄사진을 올리다니 ㅋ 그만큼 촬영을 열심히 다녔나보네요~ 업데이트 순번이 이리 길어진걸보니~

무튼 이날 제 기억상으로 제가 좋아하는 날씨가 아니였던걸로기억합니다.

저는 아주 쨍한 햇빛이강한날씨를좋아하는데 이날은 우중충했거든요 

그덕에 더위를 못느끼면 촬영은했지만 원하는느낌으로 나오진않았습니다 

특히 이날 이은서양은 교통사고후 회복기에 촬영을 감행하신거라 컨디션이 썩 좋지 못했습니다 ㅠ 

그래도 내색을 하지않으시면서 열심히 해주시는모습에 프로임을 느꼈습니다.

올림픽공원에가서 나홀로나무를 안보고온적은 이날이 처음인듯합니다. 

항상 올림픽공원에가면 가장먼저 가는곳이 나홀로나무였는데 이날 촬영회코스에는 아예 배제가 되어있더군요~

조금 신기하다?라는 생각했던 기억이납니다 당연히 들리는곳이라고 생각했기때문인가봅니다 이런 편견때문에 배경을보는 눈과 구도를 보는 눈이 성장하지않은가봅니다 ㅠㅠ

이제 완연한 가을이니 모델 이은서양과  단풍을 배경 좀 다른시선으로으로 사진을 찍어보고싶어지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