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번 겨울 이상하게 제가 쉬는날에는 눈이 많이 오지않아 ㅠ 제대로 겨울사진하나를 못건지고 끝날꺼같습니다.

그닥 겨울 느낌나는 사진은 아니지만 캐논 24-70으로 한겨울 석촌호수에서 롯데월드를 바로보며 찍은컷을 올려봅니다.

이날은 제가 석촌호수에 처음으로 가본날인데 생각보다는 작은곳이였습니다.

원래는 러버덕이있을때 갈려고 생각했던곳인데 그것도 이놈의 귀차니즘으로인해 못보고말았습니다.

언제 다시 볼지모르는데 아니 못볼수도 있는데 지금생각해도 너무 아쉽습니다.

저기 보이는 롯데월드도 아직 가보지못했는데 점점나이가 먹어감에 저런놀이공원과는 점점 거리가 멀어지는것같습니다.

그냥 산책겸해서 간곳이였는데 마침 매직시간때였고 카메라가있었고 호수에 새집이 떠있더군요

그래서 그냥 생각없이 셔터를 눌렀는데 지금 사진을 보니 저기보이는 자이로드롭이 가장 위에 위치했을때 찍었으면 좀더 좋은사진이 되었을껀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태양의 위치도 약간더 뒤였다면 하는 생각도 들구요

그냥찍어볼까하는 생각으로 대충찍어서 그런지 아쉬움이 많이 남는컷입니다.

이곳은 벚꽃필때가 예쁘다고하던데 그때 다시한번가봐야겠네요~

그때는 좀더 멋진 모습을 보여주길 기대해봅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