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야외사진에 비해 스튜디오사진은 정말 이제는 부족하다고 느낄만큼 보정할 사진이 없네요

이번에는 캐논 24-70으로 찍은 한가은양니다.

지금 캐논은 캐쉬백이벤트로 분위기가 후끈합니다.

캐논 캐쉬백이벤트는 해당하는 렌즈 또는 바디를사면 추후에 공시된 현금을 돌려주는것입니다.

제가 지금 한가은양을 신계륵 캐논 24-70으로 찍었는데 지금 이렌즈를 구매하게되면 20만원을 현금으로 받을수있습니다.

결국 20만원 저렴하게 구매하게되는것이죠

업체쪽에서 일부로 이때 가격을 올리긴하지만 메리트가 있는건 사실입니다.

저는 한번도 이 혜택을 받아본적이없는데 렌즈를 사게 된다면 한번 노려봐야겠네요

한가은양은 이시기때 제가 연속적으로찍어서 아직도 스튜디오컷들은 남아있는데

야외에서는 찍어본적이 없어서 이제 봄도 되었겠다 무척 기다리는 모델입니다.

절친인 최슬기양도 무처기다리다가 찍어보았는데 한가은양도 그런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최슬기양도 이번컷의 주인공인 한가은양도 표정과 포즈가 무척 좋기때문이죠

몇번이고 찍어보고싶은 모델이기도합니다.

그리고 스튜디오에서는 무조건 캐논 24-70 신계륵으로 찍고있는데 정말 선예도는 완벽한것같습니다.

핀도 매우 거의 틀어짐이 없구요 

단렌즈의 느낌이 없지만 그 이외에 부분은 최고인듯합니다.

그 단렌즈 느낌때문에 지금 다른렌즈가 눈에 아른거리긴 하지만요 ㅋㅋ 저에겐 절대 내칠수없는 렌즈입니다.

이제 한가은양 스튜디오사진도 많이 남아있다고는 하지만 ㅠㅠ 올릴수있는컷의 컨셉은 거의 막바지이니

실내든 실외든 빨리만나봐서 찍어보고싶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