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한동안 날씨가 안좋다는 핑계로 야경을 찍지못하다가 오늘은 날씨가좋아 퇴근하자마자 다시한번가볼려고했던 신길역 샛강다리 야경을 도전했습니다.

샛강다리는 캐논 24-70으로 담았고 전체적인샷은 시그마15mm어안으로 담았습니다.

이제 초가을이라 할수있어 더이상 퇴근이후에도 매직을 기대할수가없습니다  

그전에 가보고싶었던곳을 많이 가봐어야하는데 ㅠㅠ 게으름이 결국발목을잡네요 

비교적 회사에서 가까운 신길역 샛강다리를 갔음에도 제가 원하는시간때에는 도착을 못하더군요 ㅠ 

더군다가 이날 포인트가 막혀 되돌아갈까하다가 다시한번도전하여 찍게되었는데 ㅠ 그덕분에 시간을 조금허비했네요 

바로 샛강다리 궤적을 찍었어도 부족할시간에 웬지 다리샷을 크게 찍고파서 캐논24-70으로 찍다보니 정작 매인컷이라고생각했던컷들은 다 놓치고말았습니다.

이렇게 나무가 울창하게 우거진곳은 정말 찍기어려운것같습니다 ㅠ 

명암차이가 극명해서 ㅠ 꽤나 이른시간에가야지 제가 원하는컷을 찍을수있을듯합니다.

이제 추석이니 여유가된다면 다시한번가봐야겠네요 

제발 제가 원하는느낌을 낼수있었음 좋겠습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