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전 지금 휴가기간입니다만 태풍 나크리의 영향으로 사진을못찍고있네요 ㅠㅠ 야외출사모델섭외도안되고 이렇게 허무하게 휴가가 끝나다니

무튼 휴가기간중 하루를 구로디지털단지에있는 자연광스튜디오 아띠스튜디오에서 모델민아양을 아주 오랜만에 만나보았습니다.

모든사진은 캐논 24-70신계륵으로 찍었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아띠스튜디오를 가보았는데 ㅠㅠ 제가 길치라서그런지 길을 아주 살짝헤매 고생했었습니다.

외관으로 보았을때는 정말 시설이 안좋을꺼같아 보였는데 실제로 그 안에들어가보니 자연광스튜디오답게 창도크고 소품도 다양하게 구비가되어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이번촬영은 저는 연습삼아 동생을 찍어주기위해 경험을 쌓으려고 온거기때문에 크게 기대를 안했었는데

오랜만에본 모델민아양이 저번보다 더더더 이뻐졌더군요~ 여름이라그런지 약간살을 뺀거같더라구요~

지속광을쓰는곳을 비해 자연광은 화벨맞추기도 노출맞추기도 어렵지만 정말 빛이좋을때 가면 아주 멋진사진을 얻을수있는거같습니다.

하지만 이곳은 ㅠㅠ 너무나 어두워서 일부러 ISO를 높게해서찍었는데 지금생객하보니 왜 스트로보를 사용하지않았는지 일부러 이런상황을생길까봐 가지고갔었는데 ㅠ

정말 바보인가봅니다 ㅠㅠ 스트로보를 가지고 촬영을했더라면 좀더 다양한사진을 건질수있었을텐데... 너무 아쉽네요

그리고 요세들어 점점 전신에서 저도 반신사진이 좋아지고있습니다.

예전에는 무조건 전신위주로 담았는데 지금은 반신을 담는 연습을 계속하다보니 또 그렇게 찍게되더라구요~

어느정도 느낌을 알게된다면 클로즈업샷에도 도전을해보고싶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