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캐논 크롭바디의 표준렌즈의 갑은 축복이라고 불리우는 17-55 2.8입니다. 

2.8이라는 고정조리개와 줌렌즈인데도 불구하구 구간별로 단렌즈급화질을 보여줍니다~ 

물론 단렌즈와 비교했을때 느낌도 다르고 선예도도 다르지만 그급인건사실입니다.

ㅠ 그런데 제가가지고 있는 7D와 축복이 17-55 2.8은 궁합이 안맞았는지 ㅠㅠ 핀이 너무 안맞았네요 지금보니...

그리고 정말 7D의 노이즈는 어쩔수가없네요 아 전 깔끔한 사진이 좋은데 너무더럽습니다. 

포토샵으로 해결을해야하는데 에휴 ㅠㅠ

거기다가 모델 주희양은 저랑은 정말 안맞았던분이였습니다. 

아무리 이쁘게 찍어보려고해도 도무지 그 각을 알수가 없더라구요... 촬영회에 올라온 메인사진들은 정말 이뻣는데...

스튜디오 실장님도 각도에따라 얼굴이 정말 달라진다고 하던데 저는 끝내 그 각을 찾을수가없었습니다.

야외촬영회도 해보았는데 모든사진을 쓸수가없을정도로 못찍어 놓았더라구요

정말 제가 얼마나 사진을 못찍는지 다시한번 알수있었습니다 ㅠㅠ 

인물마다 잘나오는각이라는게 있다던데 전 아직까진 그걸잘 모르겠네요 

누가좀 가르켜주세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