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번 사진은 청담동 자이아파트에서본 서울의 일몰사진입니다.

무척 오래된사진인데 지난사진들 쭉 훑어보던 도중 보정해봐야겠다해서 바로 보정해서 올려봅니다.

이날은 제가 활동하는 동호회에서 장소를 어렵게 섭외해서 

영동대교 야경을 찍으러 간날입니다.

영동대교야경을 첨당동 자이아파트에서 찍어본사람이 거의 없었기에 

무척 기분좋은 날로 기억하고있습니다.

올라가자마자 이런 멋진 서울의 일몰도 보여 주어서

 다들 일몰부터 야경까지 정말 정신없이 담았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지금와서보니 이날은 시정이 제가 생각했던것보단 좋았군요 저는 이날 시정이 정말 극악으로 기억하고있는데

착각을 했었나봅니다.

지금에 와서 서울 일몰 사진을보니 좀더 광각으로 찍었으면 좋은사진이 나왔을꺼같은데 ㅠㅠ

 아마 캐논 7D와 17-55축복이로 찍었을겁니다

이당시만해도 풀프레임 바디가아닌 크롭바디를 가지고다녔을때라서 말이죠

광각렌즈로 좀더 넓게 담았음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생각해보면 이때는 어안렌즈도 수동어안렌즈로 야경을 찍고다녔을때입니다

풀프레임으로 넘어오면서 시그마 어안렌즈도사고 했는데 오히려 이때보다 촬영기회가 줄어드네요 

점점 눈이 높아져서 그런지 야경을 정말 좋아하는데 왜 그만큼 게으름이 늘어난건지 

저 자신에게 너무 아쉽습니다.

그리고 어느날 문득 서울의 남산타워가 너무 마음에들어 풍경이나 야경을 찍을때도 이왕이면 남산타워가 

나오는곳으로 알아보게 되는현상이 ㅋㅋㅋ 어찌보면 이번 15년의 저에게는 작은 주제입니다.

이번한해에는 멋진사진들을 좀 만들어 보고싶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