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서울숲에서 맥심 모델 윤채원을 무료로 야외에서 촬영을 할수있었습니다.

작년사진이고 오래되어서 정확히 몇강진출 기념인건지 무튼 맥심관련해서 엔비에서 무료로 서울숲에서 진행했습니다.

저는 설마되겠어 하면서 신청을했는데 제가 그명단에 들어가있더군요

엔비에서 촬영을 많이 한게 아닌데 무료촬영의 명단에 들어가있어 조금 놀랐습니다.

이날은 늦가을이여서 그런지 조금 많이 쌀쌀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오전부터 촬영이 시작되어 제가 컨디션이 안좋았는지 

저는 원래 사진을 많이 찍는편이 아니긴하지만 오늘 보정할려고 사진을 열어보니

정말 너무 심할정도로 안찍었더군요

무료촬영이라고 윤채원양이 설렁설렁 대충대충한것도아닌데 제가 대충찍어놓았더군요 ㅠㅠ

특히 5번째사진부터는 배경이 너무 예뻐서 기대하면서 찍었는데 

에휴 ㅠㅠ 한숨만나옵니다.

제사진실력으로는 보정실력으로는 저걸 좋게 살려내질못하네요

저런 녹색나뭇잎 배경이 정말 저에게는 어려운듯합니다 아이러니하게 저런 배경을 가장좋아하는데말이죠

제가 좀더 신경써서 담았어야했는데 넘 아쉽네요 

이런 좋은기회가 자주있는게 아닌데ㅠㅠ 다른컨셉에는 더 좋은 사진이 있기를 기대해봐야겠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