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저는 이번에 처음 찍어보았지만 민아양은 활동을 계속안하다가 이번년부터 다시 활동을 재개했다고하더라구요~

이렇게 매력있는분이 잠시였지만 쉬었다니~! 바로 다시 활동할때부터 찍을수있어서 정말다행이였습니다.

민아양을 서울숲에서 찍었는데요 제가 알고있는것보다도 훨씬 넓은곳이더군요~

처음와본곳은 아닌데 이런 장소가있었다니... 주말이라 사람이 너무많아 사람을 피해 공원외각까지 나가서 담아보았습니다.

여기에도 사람은 여전히 ㅠㅠ 자전거 타신분들도 있으시고 서로서로 양보하며 찍었던 기억이납니다.

너무짧은시간동안 찍은바람에... 마음에드는컷이 없네요 소수촬영회로 만나서 좀더 양질의 사진을 얻어보고싶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