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아직 포스팅하진 않았지만 재희양 야외출사를 용산가족공원에서 지난 가을에 진행을하였는데

우연히 이런 노부부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을수있었습니다.

님아 그강을 건너지마오 영화 주인공 할아버지 할머니처럼 계속 손을잡고 어깨동무를하고  다정해보였습니다.

 님아 그강을 건너지마오 영화를 보면서 제가찍은 이컷이 생각이났습니다.

저렇게 오랫동안 서로를 아껴주고 위해주는모습이 너무 보기좋았고 부러웠습니다.

저는 스냅사진은 도전해본적이없는데... 제가 예전에도 몇번말하였듯이 지금은 스냅에 관심이 많이가집니다

흑백사진도 마찬가지구요

흑백사진은 정말 느낌을 잘살려야하는데 이것에 대한 보정이 정말 너무 어렵다군요

오로지 흑과백으로 분위기를 낸다는게 저한테는 너무나 어려운것같습니다

제가 궁극적으로 찍고싶은 사진은 흑백에 가깝기때문에 이제부터라도 계속 도전해볼것입니다

스냅사진도 마찬가지구요 

이런생각과 도전하는것은 다좋은데 괜한 장비병으로 스냅용렌즈도 있어야지하면서 또 렌즈를 지르게 될까 걱정입니다

이미 충분히 다 갖췄는데 욕심 나는건 사실이네요

우선 흑백도 스냅도 사진을 정말 많이 보고 일단 보는 눈부터 키워야겠습니다

빨리 사진찍으러가고싶어지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