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번 밀양 출사중 가장 기대했던 위양지는 망쳐버리고 2번째로 기대했던 영화 똥개촬영지 백송터널은 찍을땐 느낌은 좋았지만 건진사진이없고

기대도 안했던 영화 청풍명월 촬영지 만어사가 의외로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용왕을따라가던 물고기들이 돌이 되었다는 전설이있는곳인데 정말 올라가는입구에서부터 엄청나게 많은 바위?들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이 만어사의 바위들에서 쇠소리가 난다는 표지판있었는데 정말 두드려보니 쇠소리가나 신기했습니다.

만어사는 차로 절까지 올라갈수있는데 관광버스를 타고갔던저는 입구까지 걸어갈수밖에없었습니다.

올라갈때 힘들긴했지만  이렇게 먼진 풍경이 펼쳐져 정말 힘든줄 모르고  계속 사진을 찍었습니다.

날씨도 좋아서 멀리있는 산등성이들까지 보이고~ 몇컷을 일부러 HDR로 담아보았는데 그게 더 이쁘게 나온거 같아 여기올리는사진 모두 HDR사진입니다.

다 똑같은 사진처럼 보일수도있는데 저에게는 이날만큼은 캐논 16-35가 없는게 너무 한이 되는하루였습니다.

최대한 만어사의 느낌을 그대로 표현하고싶었는데 제가 가지고있는 신계륵 24-70으로는 이게 최선이였습니다.

그래서 비슷한 사진이 나오는지 알면서도 계속 위치를 옴겨가며 담아보았는데 만약에 일몰이나 일출과 함께였다면 어땠을까 그럼 정말 멋지겠다는 생각이 절로들었습니다.

아니면 겨울에와 눈덥힌 만어사도 최고일꺼같네요~ 너무멀어 다시 가보기가 힘들겠지만 시간만 허락된다면 꼭 다시한번가보고싶은곳중에 한곳입니다.

여러분들도 한번가보세요~ 작은사찰이지만 멋진풍경을 마주할수있습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