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저번 아띠스튜디오에서 찍은 모델 민아씨의 블랙의상컨셉입니다.

똑같이 캐논 표준렌즈 캐논 24-70으로 담은컷들이구요~

사진마다 일부러 보정을 조금씩달리해보았습니다~

 아무래도 비슷한사진들의 연속이기때문에 그느낌들을 좀더 잘 살려보고자해서 해보았는데 정말 미흡하죠 ㅠ

고수님들은 이런 스튜디오에서 멋진컷들을 만들어내는데 ㅠ 저는 아직 스튜디오컷들중에서 이렇다할컷들을 만들어내본적이없는것같습니다.

그나마 자연광이 약간은 느낌이 더 사는거같아 이제는 자연광스튜디오를 계속다니고있습니다

이날 아띠스튜디오에서 오랜만에 만난 민아양은 의상대로 컨셉대로 포즈와 표정을 정말 잘해주었습니다.

역시 경험은 무시 못하더라구요~ 

제가 조금만더? 아니 아주 많이 신경을써서 담았더라면 정말 좋은컷들이 나왔을텐데 ㅠㅠ

신계륵의 장점인 베일듯한 선예도가 제대로 살아난것같지않습니다 ㅠ

제 촬영법의 잘못인지 보정의 잘못인지 한번생각을 해봐야되겠네요~

요세 계속 흑백사진에 매력을 느끼고있는데 정말 어찌해야 그느낌을 팍팍살릴수있는지 어찌보정을 해야하는지 전혀감이안오네요 ㅠㅠ

마지막사진은 일부로 약간 채도를 높여서 느낌을 내어본것인데 다시보니 여간 유치스럽네요

흑백고수님들 어찌해야 잘나오나요? 알려주세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