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학동역에있는 아이엠스튜디오는 초딩별명을 가진 레이싱모델 최슬기양을 담기위해 처음가보았는데

다른곳에선 볼수없는 독특한조명?? 저걸뭐라고 부르는지 기억이안나지만 아무튼 다수의 형광등?을 이용한 조금은 특별한 촬영이였습니다.

그래서그런지 제사진이아닌 다른분들의컷들을보면 정말 분위있게 멋진컷들이많더군요~

전 스튜디오에서는 거의 캐논 24-70을 쓰고있는데 쓰면쓸수록 저에게는 정말 완소렌즈입니다.

별명자체가 신계륵인데 있어도 쓸일이없고 없으면또 아쉽고하기때문에 계륵이라는 별명이붙은거죠~ 

하지만 저는 크롭바디 7D를 샀을때도 풀프레임바디 5DMARK3를 샀을때도 가장 1순위로 뽑은렌즈가 24-70입니다.

풍경도 대부분 24-70으로 담고 실내사진에서도 발군의 실력을 발휘하기때문이죠~ 어쩌면 제가 오이만두 사무엘 이사벨을 써보지않았기때문지도모릅니다.

무튼 저에게는 최고의렌즈 캐논 24-70입니다.

이런 최고의 표준렌즈로 최고의 모델을 담았는데 ㅠ 정작그컷은 최고의컷이아니네요 ㅠㅠ 분명 이때 조명도 특이하고 배경도 포즈도 표정도좋아서 좋은컷이 많다고

LCD를보면서 느꼈는데 정작 모니터로보니 정말 올릴꺼 자체가없네요 ㅠㅠ 정말 이럴땐 캐논의 구라LCD가 너무 원망스럽니다.

이때가 첫번째 최슬기양을 만났을때고 이제 다음번에는 2번째이자 마지막으로본컷들을 올릴텐데 거기에는 좀더 다양한 좋은 최슬기양이있었음좋겠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