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지난 인천대공원 빛내림 사진을찍고 저는 바로 일반인출사를 진행했습니다.

추석이고 아주이른아침이였기때문에 당연히 못올줄알았는데 ㅠ 흔쾌히 그 이른아침에 멀리서 와주셨습니다.

모든사진은 캐논 85.2로 담았구요~ 은경양은 이날이 첫 사진촬영입니다.

인천대공원은 정말 인파가 많이 몰리는곳인데 이날은 추석날 아침이여서 그런지 생각보다 여유롭게 담을수있었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곳에서 인물사진은 첨담아보는것이여서 ㅠ 어찌담아야할지ㅠㅠ 완전멘붕이 와버리더라구요 ㅠ

좁은곳도 아니고 무지넓은곳이여서 이동하다가 시간이 다 가버려서 사진도 얼마 못찍었습니다.

은경양이 이곳에 처음왔다고 너무 좋은곳이라고해서 오히려 그냥 나들이처럼 촬영을했던거같습니다.

이사진들을 보니 아직도 캐논 85.2 만투를 제대로 다루지를 못하네요 ㅠㅠ 정말 어려운 렌즈입니다 ㅠ 

확 대포를 사버리고파요 ㅋㅋ 물론 대포도 어려운렌즈이지만 ㅠㅠ

실력이 없으니 괜히 장비탓만하게됩니다 

연휴날 아주멀리서 이른아침부터 와준 은경양에게 좋은사진을 못줘서 너무 죄송하네요 ㅠ 

다음 촬영을 기대해야겠습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