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일반인출사 역광과함께한 올림픽공원 지현

이사진도 예전에 미리 보정해놓은컷들이여서 지금과는 아주약간 보정방법이 다릅니다.

아마 지금다시 했다면 조금더 좋은컷들이 나왔을텐데 이걸 다시 보정하자니 시간이 너무 오래걸릴꺼같아 

그냥 바로올려봅니다.

이날 갑자기 사진이 야외인물사진이 찍고싶어져서 첫촬영이후 조금친분이생긴 지현을 바로섭외해서 찍어보았습니다.

촬영 당일 불과 3~4시간전에 요청을했었는데 

약속이있으면서두 시간을쪼개서  촬영을나와준 지현양에게 감사의말을 전합니다.

이날은 바람이 생각보다 많이 불어서 고생했는데 3,4번째컷의 머리카락을 보면 잘알수있습니다.

저걸 말끔이 처리해야하는데 저에게는 그런실력이 없네요

이날은가을의 막바지여서 단풍과 찍어보자고 분주하게 움직였는데 그런컷들은 잘나온게 없어서 이리 역광사진을 올려봅니다

촬영을하던 도중 가족과 나들이나온 꼬아애가 신가하게 쳐다봐서 같이 찍어주었습니다.

잘따르고 정말 기여웠었는데 이사진을 전해줄 방법이없네요 ㅠㅠ

제가 이런적이 처음이여서 당황해서그런지 사진찍는것에만 정신팔려있었나 봅니다

이메일 주소라도 받아놓을껄 하는 생각이 드네요

원래 이런 역광사진을 찍을 계획이 아니였는데 포인트로 이동하던도중에 빛이 너무이뻐서 가던걸음이 절로 멈춰지더군요

사진을보니 빛이 너무쌔서 제가 컨트롤을 못한게 보이네요 

역시 역광사진은 너무어렵습니다.

역광사진은 그것만으로 특유의 분위기를 만들어주기때문에 정말 빛을 잘 컨트롤해서 찍는다면

그어떤카메라에서도 우와하는 사진을 만들어낼수있다고 생각하는데 저는 아직멀었네요 

역광사진을 잘찍고싶습니다 ㅠㅠ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