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예전 포즈의정석 박현선양과 함께 다녀온 까치산역 근처에있는 서서울호수공원이 제 머릿속에 아주 이쁜곳으로 기억하고있어 꼭 다시한번가보고싶었는데

좀처럼 이곳에서 촬영회가 열리지않아 일반인출사로 정은양을 섭외해서 진행했습니다.

오락가락한날씨때문에 걱정을했는데 이날은 아직 여름이 끝나지않았다는걸 보여주듯이 매우 더운날씨였습니다.

저는 야외촬영에서 흐린날보다 조금 고생하더라도 이렇게 햇빛이 매우강한날을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이날은 제가 원하는날씨였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제가 원하는 느낌의 사진이 한장도 안나온것같습니다.

기대하고갔던 서서울호수공원 그값어치를하듯 이뻣는데 말이죠~ 다만 한가지 불편했던?점은 공원안에 매점이 없더군요 제가 못찾은건지 ㅠ 

당연히 있을꺼라생각하고 아무것도 안사간게 정은양에게 너무 죄송했습니다.

더운날씨에 목까지 말라 정말 고생했을텐데 말이죠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서서울호공원은 이곳들말고도 이쁜곳이 2곳정도는 더있는데 그곳에는 촬영을 못했네요ㅠㅠ

빨리 다시한번가서 찍어보고싶습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