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오늘도 퇴근후에 야경을찍으러달렸는데 ㅠㅠ 원래는 숭례문이아닌 서울역야경을 담을려고갔는데ㅠ 모든포인트가 다 막혀있었다능 ㅠㅠ

이래저래 시간을 너무허비해서 이미 매직도 끝나버리고 무엇보다 오늘 날씨가 진짜 너무하게 안좋았습니다.

매직이 끝나서 그냥 집으로갈까하다가 아는분이 다른포인트를 알려주어서 퇴근후 집으로안간 시간이아까워 용기내어 올라가보았네요~

똑같이 시그마 어안으로 담았구요 저번 숭례문야경사진보다 좀더 가까이서 찍은컷들입니다.

너무날씨가 안좋아 어렵게 올라갔는데도 찍을맛이 안나더군요 ㅠㅠ 겨우 4컷만찍고 바로 내려왔습니다.

오늘은 연습이라고 생각하고 당장 날씨가 좋아지길 기다리고있습니다.

지금보니 구도도 너무 엉망으로 담았네요 ㅠ 조금더 내려서 찍었어야했는데 ㅠㅠ 이도저도 아닌 컷이 나와버린것같습니다.

다음에 이곳을 가게된다면 정말 멋진 숭례문야경사진을 담아보고싶네요 ㅠㅠ

야경은 정말 포인트와 날씨의 운이 너무 많이 타는것같습니다 부지런하지못하면 지는거네요ㅠ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