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점점여름이끝나가고있어 시그마15mm 어안렌즈로 계속 야경을 달리고있습니다.

퇴근후에도 매직을유지하는기간이 얼마안남았기때문이죠 ㅠㅠ 

오늘은 당직이여서 멀리까지는못나가고 제가 일하고있는 가산디지털단지에서 아주 숏하게 달렸습니다.

저의 일터 바로 앞건물이 구로IC야경포인트이기때문에 언제든디 올라갈수있어~! 하는마음때문인지 처음으로 여길올라가보았네요~

사진으로 보았을때보다도 훨씬더 멋진곳이더라구요~!

하지만 이날은 날씨가 아주 안좋았습니다 ㅠㅠ 흔히들 곰탕이라고 불리우는날이죠ㅠ

하늘에 노을빛 가득했다면 좀더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ㅠㅠ

구로IC도 그렇고 양화첼로포인트도 마찬가지로 IC를 감싸고 저 나무부분의 암부를 살리는게 너무어려운것같습니다 ㅠㅠ 너무나 극심한 노출차로 암흑이되어버립니다

고수님들은 다 살리시던데 저는 제가 못하는영역이는걸알기에 그나마 궤적이 깨끗하게나온컷으로 대체해봅니다.

원래는 더 궤적이 화려해야하는데 생각보다 쉽지않네요 ㅠ HDR로도 담아보았지만 그냥 일반적으로 담은게 더 이쁜것같더군요~

오늘은 날씨가 너무 안좋아 욕심없이 시험삼아 올가보았지만 앞으로 자주 찍으러갈껏같습니다~

다음에는 좀더 좋은날과 함께하길 기대해봅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