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개인적으로 큐티한모습의 박현선양이 더 잘어울리는데 이상하게 찍으갈때마다 카리스마있거나 섹쉬한모습의 현선양밖에 만나볼수가없네요

이날도 그랬습니다.

 써밋스튜디오에서 찍었는데 박현선양이 직접가져오신 장미꽃이 포인트인 섹쉬스타킹을 신고 카리스마있는컷으로 가게되었습니다.

괜히 포즈의정석이 아니라듯이 훌륭하게 잡아주셨지만 이상하게 전 써밋스튜디오와는 안맞는지 갈때마다 좋은컷이 안나오는거같습니다.

그저 빨리 큐티한컨셉의 박현선양을 만나보고싶네요 저에게는 그모습이 가장 잘어울린다고 생각하고있기때문입니다.

지금보니 이두사진모두다 특히 아랫사진의 구도를 너무 잘못잡고찍었네요 적당한 여백을 둬야하는데 

왜이렇게 가득채우는지 도통 고치기가 힘드네요 머리속으로 그렇게 해야지 하고있는데 이미 습관되어버렸네요

스튜디오에서도 좀더 다양하게 남들과는 다르게 담아보고싶습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