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여친렌즈 85.2 로 서울숲에서 아주 예전에 찍은 레이싱모델 민유린양사진으로 이번설날을 시작합니다.

다들 떡국은 드셨는지~~?

아주 예전에 올린 비오는날 찍은 서울숲의 민유린양의 2번째? 컨셉사진입니다.

민유린양 사진을 정말 너무 오랜만에 올리네요

시간이 흘러감에 제 보정하는방법도 크게는 아니지만 조금씩은 변하고있어 

지난사진과는 조금은 다른느낌입니다.

계속 발전되는 모습이였으면좋겠네요

저는 연사로 찍는걸 별루 안좋아해서 이사진들의 마지막컷같은경우 거의 그냥 제감으로 찍습니다.

그래서 건진사진은 하나도없지요

이번사진도 건진건 없는건 마찬가지인데 그냥 왠지 보정을해보고싶더라구요 

마지막컷 민들레씨를 부는 사진을 보시면

85.2 여친렌즈 만투의장점 1.2의 낮은조리개값으로 인해 아웃포커싱 극대화됩니다.

보캐도 그렇지요 

하지만 사진을 보니 조금은 많이 과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리개값으로 그 수치를 잘조절해야하는데 말이죠 

무조건 개방한다고해서 좋은건아닙니다 따라배우지마세요ㅠㅠ

설날인 오늘 저는 따로 가는곳이 없으니 하루종일 잠을자든지 아니면 보정을 하고있겠네요~!!

벌썬 내일사진은 무엇을올릴지 생각했습니다.

한숨자고 보정하고 올려야겠네요~ 모두 즐거운 설날되세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