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제이든가든 촬영때 서한빛양을 처음만나보고 정말 오랫동안 따라다니면서 찍을만한 모델이다라고 생각했는데 ㅠㅠ 그이후로 야외촬영 안잡혀 ㅠ 찍을수가없었습니다.

제가 놓친것도 몇개있지만요 ㅠ 다행히 지난주말 서울숲에서 하프+드레스컨셉의 레이싱모델 서한빛양을 담을수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서한빛양은 머리가 장발에서 단발로 변신해있더라구요~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는거 같습니다.

원래 이 드레스컨셉 이전에 다른느낌의 의상을 입고 찍은컷들이있는데 ㅠㅠ 이촬영회를 주최하신분과 저랑 촬영하는 스타일이? 조금은 달라서 저는 좋은컷들을 한장도 얻을수없었습니다.

솔직히 이 아래 3컷들도 모두다 마음에 안들지만 ㅠ 촬영회를 다녀오고 올릴사진이 없는건 너무 손해라고 생각해 억지로 끄집어 올려봅니다.

서한빛양이 하프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있을땐 전 제동생과 통화를 하면서 사진을 찍고있었기때문에 다른분들보다는 조금 아쉬운?사진이 나온것같습니다.

그래도 동생이 소중하니깐요ㅎ

정말 소품도 서울숲이라는 장소도 모델도 너무나 훌륭했는데 ㅠㅠ 제가 너무 망쳐버렸네요  

정말 무지 더운날씨에도 서한빛양은 끝까지 웃으면서 촬영을 잼있게 이끌어나가주셨는데 

주최자님도 너무 고생하시면서 진행하셨는데 정작 가장 편하게 사진을찍는 저는 그런 노고를 다 날려버리고말았습니다.

이런촬영을 자주 만나기힘든데 더군다나 서한빛씨인데 아쉬움만 가득합니다.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