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저번 대부도에이어서 서울데이트명소 선유도공원에서담은 미스코리아 신해리양입니다.

요세 블로그 방문자숫자가 점점줄어드네요 ㅠㅠ 늘어나도 모자를판데 정말슬픕니다ㅠㅠ 네이버로 가야할지... 심히 고민중입니다.

이사진은 한창 여름으로 넘어갈때 담은 신해리양인데 선유도공원은 남녀 커플 데이트명소인데 전 사진만찍으러가보네요ㅠㅠ

선유도는 제가 갈때마다 느끼지만 너무작아 담을곳이 한정적이라 그닥 이쁜곳은 아닌것같습니다.

저만 그렇게 느끼는거일수도있구요~~ ㅎ

그래도 인물촬영지명소라 코스프레하시는분 저같이 모델촬영회하시는분들의 단골출사지이기도합니다.

이날 신해리양은 정말 샤방샤방했습니다.

소수촬영회로 진행되어 나름 편하게 찍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워낙 공원을 찾은 사람이 많아 마지막컷에는 사람이 아웃포커싱으로 나왔네요 ㅠ 저걸 지워보려고했으나... 제실력으로는 안되네요 ㅠ

정말 간단한건데... 왜 저는 못하는지... 그래도 잘나온것같아 올려봅니다.

첫번째컷은 약간은 단풍느낌이 나는듯하는거같습니다.

완전 녹색인것보다는 이렇게 조금 알록달록한게보기에 더 이쁘더라구요

지금은 너무 무더운여름이라... 이제는 완전 야외출사가없어졌네요 ㅠ 스튜디오보다는 전 야외가 좋은데...

빨리 가을이와서 다시 야외촬영회가 활성화되어 신해리양을 담아보고푸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