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위로 ▼아래로 ★방명록 ★또다른사진보기 ★감사합니다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사진은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되며 저작권자와의 상의없이 이용하거나 타 사이트에 게재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또 다른 시선
<하단의 사진을 클릭하면 각 해당 메뉴로 이동합니다.>



이사진이 화성인바이러스 비키녀로 유명한 레이싱모델 이연윤양의 마지막사진입니다 ㅠ

이제 이연윤양을 더 포스팅하고싶어도 더이상 사진이없네요 ㅠ

이곳은 저번컷들과 마찬가지로 린스튜디오이고 검정스타킹으로 그 각선미를 맘껏뽑낸컷들입니다.

이컷을 올리며 생각을해보니 정말 스튜디오촬영회를 오랫동안? 안갔네요... 스튜디오촬영회는 점점흥미를 잃어가는것같습니다 ㅠ

가장 손쉽게 편하게 원하는컷을 만들어내곤하지만 그렇기때문인지 완벽히? 만족하는사진은 한컷도없는듯합니다.

아마 당분간은 정말 찍고싶은분들이 아니라면 찍으러갈일이없을듯합니다. 

아니면 아주 저렴한 촬영회가아니라면말이죠~ 이제는 일반스튜디오보다는 자연광이 잼있습니다.

자연광보다는 야외가 최고구요~ 하지만 이것들 모두다 제가 실력이 부족하기에 ㅠㅠ 나타나는현상입니다. 

항상 제가 생각하는 범주내에서만 구도 포즈를 담아내니말이죠 보정도마찬가지구요 ㅠ

검정스타킹으로 섹쉬를 마음껏 발휘해준 이연윤양인데... 그것에비하면 정말 평이한사진을 만들어내고말았습니다.

이제는 연윤양의 아주 러블리하면서 큐티한사진을 찍어보고싶네요~










  [ 한줄의 댓글이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